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그날의 피부상태에 맞춰 골라쓰는 재미가있다! 아리얼 세븐데이즈마스크 버라이어티팩
작성자 BY. 도**** (ip:)
  • 평점 5점  


그날의 피부상태에 맞춰 골라쓰는 재미가있다! 아리얼 세븐데이즈마스크 버라이어티팩 체험단 사용후기입니다.

코로나로 피부관리를 따로 받기힘든 요즘 홈케어로 가장 손쉽게 할 수 있는게 마스크팩 이다보니 1일1팩까진 힘들어도 꾸준히 사용하려고 노력중입니다. 근데 저만 그런거 아니죠..🥺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환절기에다 마스크때문에 한껏 민감해진 피부라 그런지 매일매일 피부상태가 달라져서 제품 고르기가 고민이더라구요.

이럴때 이 버라이어티팩이 딱이었는데요. 7가지 다른 성분의 마스크팩이 패키지로 들어있어 그날의 피부상태에 맞춰 골라쓸 수 있으니까 고민할필요 No! ☝

마스크에 함유된 에센스도 워터타입 세럼타입 두종류로 나뉘어요. 레몬, 티트리, 대나무, 녹차는 워터타입에센스로 끈적임없이 시원하게 마무리 되고 좀더 진한 영양감이 필요할땐 세럼타입 카렌듈라, 로터스, 알로에를 사용해주면 좋아요.

저는 요즘 마스크트러블이 다시 올라와서 그런지 특히 🌿티트리마스크가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시트가 격자무늬로 짜여져서 워터타입 에센스지만 붙일때 흐르지 않고 에센스를 듬뿍 머금고 있어요. 빨리 마르지 않고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느낌이 좋고, 흡수되면 끈적이지않아 민감해진 피부에 편안하게 쓸 수 있어 Good👍 저는 다음엔 티트리 10매 한박스로 구입하고 싶더라구요. 10팩들이 패키지 구입전에 이 버라이어티팩 써보고 제일 잘 맞는거 픽하는것도 팁!

환절기에 피부상태 급변해서 고민이신 분들께 골라쓰는 재미가있는 세븐데이즈마스크 버라이어티팩 추천합니다.
첨부파일 review_1318_image1.jpg , review_1318_image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스크롤-업!
스크롤-다운!